>> 공지사항 > 공지사항
2019년 설 연휴 휴무 안내
교육원 2019-01-28 31
안녕하세요. 케이스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.
 
설 연휴로 인하여 교육원 휴무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일정 확인하시어 출석을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2월 1일(금) 단축근무: 오전 9시 30분 ~ 오후 3시까지 근무
 
202() ~ 203(): 주말
 
204() ~ 206(): 설 연휴
 
*2월 1일(금) 단축근무로 인한 오후 4시 이후에는 유선상담이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*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게시글 남겨주시면 27() 930분부터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* 204(), 205()에 발송되는 문자는 전체 발송 문자입니다. 반드시 기간을 확인하시어 출석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.
 
감사합니다.
 
-아 래-
 
205() 출석 마감 안내
 
개강일: 20181031
구분
학기/차시
일정
비고
13주차마감
2학기5차시
123()~ 205()
 
 
개강일: 20181114
구분
학기/차시
일정
비고
11주차마감
2학기6차시
123()~ 205()
 
과제마감
2학기6차시
109()~ 205()
과제보완제출기간-
26~ 7
 
206() 출석 시작 안내
 
개강일: 20181114
구분
학기/차시
일정
비고
13주차출석시작
2학기 6차시
206()~ 219()
 
 
 
 
2학기 6<과제제출방법>
 
*필독: 본원 홈페이지>공지사항> 학사일정> ‘20182학기 61114일 개강반 과제안내
참여방법 : 마이페이지> 과정명> 나의강의실> 과제참여> 과정명 클릭 (과정명을 클릭해야 상세 주제 확인 가능)
* 과제 참여방법은 마이페이지> 과정명> 나의강의실> 수강생공지사항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* 과제 참여방법은 홈페이지> 고객지원센터> 스마트학습가이드> 학습방법> 과제 참여방법 이미지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<과제제출 오류 해결방법>
1) 바탕화면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
2)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
3) 메시지가 나오면 '' 클릭 (메시지가 안 떠도 무방)
4) 인터넷 창이 열리면 해당페이지에서 교육원 홈페이지 접속 후 과제제출
** 과제 주제 확인시 내용이 잘리는 경우 인터넷옵션(톱니모양)> 호환성보기 설정> 교육원 사이트 호환성 해제>정상적으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.
 
<과제가 잘 제출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>
* 잘못된 파일을 제출하였거나 수정한 파일을 다시 제출하시고 싶은 경우 [찾아보기]버튼을 클릭해서 새로운 파일을 다시 클릭하신 후 [제출]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* 제출하신 파일에서 수정은 불가합니다. 컴퓨터에 저장하신 원본 파일에서 수정 후 다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* 유의사항
1. 모사(유사)답안 과제 제출시 "0"처리됩니다.
2. 수강생들 간의 과제물 베끼기 적발시, 동일한 답안 제출자 모든 학생 "0"처리됩니다.
3. 과제물을 제출하였으나 내용이 없거나 다른 내용 제출시에도 "0"처리됩니다.
** (과제물 제출 후 [업로드파일]에서 제출파일을 열어서 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** [업로드파일]은 과제를 제출하시면 과제주제 내용 밑에 생성됩니다.
4. 제출시 파일은 반드시 한글파일(hwp), MS-워드(doc,docx )파일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.
** 제출불가 확장자: hwt, rft, exe, zip, txt, pdf, ppt 등은 제출이 불가하오니, 과제 제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 
<오류해결방법>
* 스마트 학습 가이드 바로가기(수강방법, 로그인 등 모든 사항 총망라)
* 모바일 오류 시 원격의 안내가 불가능하고, 휴무기간의 경우 업무가 중단되므로PC로 수강바랍니다.
 
[첨부파일1. 아이폰가이드(1).pdf]
[첨부파일2. 안드로이드가이드(1).pdf]
 
1  2019년 설 연휴 휴무 안내 교육원 2019-01-28 31
접기
이름     연락처   - -

과정선택:          

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함
개인정보 보호정책 보기